보도자료 씨플랫폼, HCLSoftware 총판계약 체결.. AI 및 DX시장 공략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10-17 17:34
본문
씨플랫폼, HCLSoftware 총판계약 체결.. AI 및 DX시장 공략
□ 아이티센그룹 씨플랫폼(대표 한상욱)은 AI, DX 솔루션 전문기업인 HCLSoftware와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증가하는 AI 및 DX 시장 수요에 함께 대응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 HCLSoftware는 HCL Technologies(이하 HCLTech)의 자회사로, 약6년전(2018년) IBM이 자사의 소프트웨어 제품 라인중 일부를 HCLTech에 매각한바 있다. HCLSoftware는 AI/자동화, 데이터 분석, 디지털 혁신 및 엔터프라이즈 보안 분야 솔루션을 공급중으로, 전세계 130개국 20,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AI 및 DX 부문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 AI, Big data, Cloud, Security 부문 IT솔루션 전문 공급기업인 씨플랫폼은 최근 ‘CyberArk’와 총판계약을 체결하며 AI 및 Cloud 보안부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였는데, 금번 HCLSoftware와의 총판계약을 통해 AI 및 DX부문 솔루션도 추가로 확보하게 되었다. 한상욱 씨플랫폼 대표는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AI와 DX 수요에 대응할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확보하게 됬다”며, “IBM SW 비즈니스를 협력중인 파트너사분들께서도 HCLSoftware 비즈니스를 쉽게 온보딩하여 시너지를 낼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HCLSoftware의 APJ 지역 채널 AVP인 Senthil Nathan은 “Fortune 500대 기업의 220개이상 기업이 전세계적으로 75개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는 HCLSoftware를 사용하고 있다”며, “이번 씨플랫폼과 총판 계약을 통해 Domino, Volt MX, Commerce, AppScan, BigFix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솔루션을 국내에 원할하게 공급할수 있게됬다”며, “AI 및 DX 시장을 리딩할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씨플랫폼은 HCLSoftware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8월말 파트너 Kick-off를 준비중이며, HCLSoftware 비즈니스 소개와 파트너 프로그램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